본문 바로가기

[IT관련_REVIEW]/제품

:: 갤럭시 S7 강화유리필름 :: 협찬없이 쓰는 보호필름 후기


오늘 회사로 택배가 똮! 오늘은 군더더기 없는 갤럭시 S7 강화유리 장착리뷰 남겨보아요.  

포장을 뜯으니 아래와 같이 뽁뽁이로 아름답게 싸여진 강화유리가 똮!


아이폰 7, 아이폰8 , 갤럭시S6, 갤럭시S7, 갤럭시 S8 ,아이폰 9 , 

벗겨보아요..

제가 좀 잘 벗겨요..

화면보호필름, 액정필름, 강화유리추천, 필름 잘 붙이는 법 , 스마트폰 , 

가격대에 비해 포장이 

정말 기가 멕힙니다.

마른솜, 알콜솜, 먼지제거용 테이프 2개,

극세사 천 등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이 알차니 메인인 강화유리필름을 어떨까 참으로 기대를 자아내는데요. 움.. 아래 사진한번 보시지요.



솔까말.. 그 가격대에 맞는 제품인 거 같습니다. 사진상으론 괜찮아보이네용~~

장착 후 풀샷이구용~



아래사진 상 보이는 테두리

부분에 대해 언급해보겠습니다.

갤럭시 S7 강화유리필름 후기

해당 제품은 'INTYPE'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론 첨 들어본 브랜드라 인지도가 어떤진 모르겠네요. 장단점을 말해보아야겠지요..

장점이라... 일단, 가격이  4천원 중반 대로 부담없다는 것, 괜찮은 구성품 및 포장 상태정도를 들 수 있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현재 강화유리필름이란 타이틀을 달고 있는데요. 일반 필름 사는 것보단 훨씬 괜찮지 않나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 이유로 시인성이 좋다는 점,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점, 기스에 대한 우려가 덜하다는 점 등이 있을 수 있겠네요. 

하지만, 내구성이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테투리의 접착력이 약해보이는 데요. 들뜸현상이 위 사진과 같이 있다는 점은 좋지 않아보입니다. 사용감이 있다보면 저 부분으로 먼지가 많이 유입되어 지저분 하게 되리라 판단해봅니다. 


제 점수는요 ~

▷ 제품만족도 ★

▷ 가격 

▷ 재구매의사 

재밌게 읽으셨으면 아래

하트 ♡ 한번 눌러서 ♥ 채워보는 게임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