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_REVIEW]/제품

#갤럭시S7 가죽케이스 후기 '히트다잉 히트'

S7 케이스 거의 한달 고민하다 질렀어요. 아무리 검색해봐도 어떤 걸 사야할지 망설여 지더라구요 ㅋ. 저는 S7플랫 블랙오닉스를 쓰고 있는데요. 뒷판의 지문이 생각보다 너무 거슬리더라구요. 그래서 S7 뒷판 특유의 블링블링한 장점은 포기하고 가죽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오늘 받아보았답니다.

1주일 걸린 듯.ㄷㄷㄷ


사은품으로 USB 미니 선풍기

오~ 생각보다 바람이 짱짱합니다. ㅋ


포장한번 뜯어봅니다 ^0^

생각보다 고퀄이라 상당히

만족했어요


가죽스티치 마감상태

어디하나 흠잡을때 없죠? 와우!


디테일 장난없습니다. 뭐 제품홍보처럼 보일까보여 브랜드는 가렸구요. 필요하신분 댓글남겨주시면 알려드릴께요. 가격은 택포 3만원 가량줬어요.


대충 어떤 브랜드인지 아시는 분들은

감잡으셨을꺼에요 ㅋ

가죽 좋아보입니다. 제가 G4도 써봤는데요. 

그것보다 훨씬 가죽재질이 상품이지 싶어요.

배 한번 까봅니다.ㅋ

우단재질인지 스티로품류인지 모르겠지만, 역시 보들보들하니 스마트폰을 잘 보호해줄 포스입니다. 

한번 착용해 보겠습니당.


잘빠졌죠?

색깔은 와인색이구요. 

위 사진보다 색감은 더 밝습니다.

요래보니 이쁘네요.

아재삘 NO NO 해

간만에 제품다운 제품

리뷰하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ㅎㅎ


진작에 살걸 그랬나봐요. 실제보이는 색깔은 좀더 밝고 와인 빛이 도네요. 

제가 남자라 이색깔을 고르면서 아줌마삘이나면 어쩌지? 하는 걱정을 했었는데요.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30대 이상 분들에게 추천할만 한거 같네요.

후기마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하트 ♡ 한번 눌러서 ♥ 채워보는 게임한번 부타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