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_REVIEW]/여행지

:: 상해여행 :: 푸동공항(Pudon) 자기부상열차(MAGLEV) 타는 법

상해여행시 필수 코스죠? 푸동공항(Pudong Airport)에서 상해시내(Longyang Road)까지 가장 편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이동수단! 바로 자기부상열차(Maglev)타는 법 보겠습니다. 


이에 먼저 상해자기부상열차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께요~ '-' Maglev는 상해푸동국제공항롱양루역, 33Km 구간연결하는 노선으로 지금으로 부터 15년 전 2002년 12월 31일 개통합니다.  상업용으론 세계최초의 자기부상열차라고 하니 놀라운데요. 독일에서 기술을 받아 건설되었지요. 


상해자기부상열차는 상해푸동공항과 상해시내의 30Km구간을 약 7분만에 주파하는 가장 빠르고 합리적인 이동 수단이니 상해방문시 꼭 한번 이용해보시구요. 비행기 티켓을 보여줄 시 편도 50위안 -> 40위안으로 할인해 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비행기에서 내려 출입국

심사대으로 이동 중이구요~


요로코롬 따라나가시면

됩니다. ㅋ-ㅋ



심사를 마치고 나오게 되면

공항 1층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Maglev, 즉 자기부상열차를 타기위해 다시 2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다시한번 스루룩 올라가주시구요.


Maglev 표지판만 잘보고

쫄쫄 따라가주면 됩니다. 


250미터 가량 쭉 앞 만보고 가다보면 아래와 같은 써클이 나오는데요. 앞에보이는 곳이 자기부상열차를 타는 입구가 되겠으며, 우측으론 'Maglev Ticket Center'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곳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면 되구요~ 


앞서 밝혔듯 편도는 50위안. 하지만, 비행티켓을 보여주면 10위안 할인된 40위안으로 티켓팅 가능하답니다. 


짐 검사를 마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갑니다.



따란~!

자기부상열차!


참 쉽죠잉?


생각보다 깔끔한 편이에요~!

지정석은 따로 없으니, 편한자리에 앉아 시속 400km의 자기부상열차를 똭! 즐겨보시기요~ 


열차가 기울어져 코너를 빠져나갈때 그 스릴감은 같이 탔던 승객들의 비명을 자아내더라구요 ^-^


다음편에선 상해자기부상열차의 모습과 430km를 주파하는 시승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_ _) 

★상해자기부상열차★ 최고속도 영상 보러가기(클릭)

빠이! 짜이찌엔!

재밌게 읽으셨으면 아래

하트 ♡ 한번 눌러서 ♥ 채워보는 게임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