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_REVIEW]/여행지

#TripCebu, 세부즐기기- KTV. Gimik Barkada KTV ,mabolo CEBU CITY) in ther philippines

세부여행,필리핀세부,호핑,어학연수

마사지샵추천세부,레져,필리핀밤문화

자유여행,배낭여행,현지여행사

Gimik Barkada KTV


필리핀 친구와 내 마볼로에 위치한 로컬 KTV  Gimik Barkada 다녀 왔다. 주변 호텔(사로사)이 두어개 위치. 토담이라는 한국식당도 있다, 마볼로근처에 머무는 관광객들이라면 한번 방문해 볼만하다

>  Entrance

저녁 10시 즘 갔는데 사람들이 꽤 있었다.

Room 2번방,

3명이서놀기엔 충분하다는~.

  내부 모습. 전형적인 로컬스타일. 한국의 오락실노래방의 커졌다고 할까.로컬 노래방의 좋은 점은 음식주문이 가능하다는 것!! 배가고파 메뉴판을 요청했다.



  GIMIK 이용시 관련된 내용


   산미구엘 라이트가 한병에 45peso!.

한화로 약 1200원이 넘는 가격이다. 타 로컬 BAR나 RESTAURANT 수준으로 저렴한 편이다. 우리 일행은 3명으로 2시간 놀았던 것 같다. 그리고 음식 주문까지.(GAMBAS(새우 SIzziling 요리) + SML 10병)


호박 src장점 : 가격대비 괜찮은 시설, 로컬 KTV라는 점에도 불구, 한국 노래가 꽤  있다. 노래방 charge가 1시간에 120php(한화3천원). 또한 안주및 음료가 상당히 싼 편에 속한다.

 

사탕 src단점 : 한국정도의 시설을 기대하면 안된다. 또한 로컬 KTV는 대부분  금연이라는 점이다. (이곳은 말 그래도 노래방이다)

짱짱한 사운드시설과 한국에 근접한 시설을 찾는다면, Archbishop reyes Ave. 에 위치한 RAINBOW 나 Banilad에 위치한 K-pop이란 곳을 방문하면 된다. 

참고로, RAINBOW는 STANDARD 룸이(2名기준) 최하 400페소, 안주 평균 4~500페소, 소주 250페소 수준으로 한국과 비교해 약간 저렴하고나 비싼편이다.

가격 부담없이  노래와 음식까지 시켜 하루를 마무리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 세부의 살아있는 모든 정보를 담기위해 노력한다. 단기 밤문화나 휴가차 돈을 쓸 작정하러 오신분들에게 성격이 맞지 않을 수 있다. 단, 순수 자유여행객, Backpackers 들에건 유리할 수 있는 정보들이 많으니 도움이 되었다면, 많은 구독 부탁드린다.

P.S 세부에서 게스트하우스/현지여행사를 운영을 하며 얻은 정보를 무료 공유해 드립니다. 자유여행에 있어 가장 큰 힘은 정보력. 세부자유여행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을 댓글 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시간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포스팅 마칩니다.

 

공감 클릭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로그인필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