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REVIEW]/맛스토리

:: 신설동 맛집 :: 주말외식추천 '참치공방'

오늘은 신설동에 위치한 맛집 '참치공방'을 한번 찾아가봅니다. 친구가 주변에서 게스트하우스를 하고 있어 찾은 신설동. 제게는 낯선 곳이네요.

남자놈들끼리 만나 뭐하겠습니까 소주나 한잔하는 거죠. 비도 오고 촉촉하니 거~ 소주 먹기 좋은 날씨입니다.



평소보다 이른시간에 찾아 

손님은 없네요.

점심특선 스페샬 정식으로 주문해봅니다(인당 30,000원) 이곳의 장점은 무한리필이 된다는 것이지요~일단, 소주 한잔 먹기 전 죽으로 속을 달래줍니다.


한참 먹다 아차싶어

사진 한번 찍어봅니다.

리필을 해서 그런 것인가 제가 좋아하는 '오도르'가 안보이네요. 아니면, 일반 정식을 시켰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 하이튼, '최고의 안주'는 참치도 참치지만, 친구와의 '추억팔이' 가 최고 맛있습니다. ㅎㅎ


금가루 송송 뿌려진 눈밑살.

꼬들꼬들한 식감이 제 맛입니다.


뱃살부위 


신설동 '참치공방' 후기

소주 그리고 참치궁합와의 궁합! 아무리 생각해도 이 만한 조합이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참치해체작업'을 한번 보고 나선 이것 무슨부위니 하며, 먹기도 했는데 이젠 기억도 나지 않고 그냥 술 안주죠 뭐(사실 알고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종로쪽에도 '참치공방'이 있는데요. 골목길에 유동인구도 많다보니, 운전하기 참 어렵습니다. 하지만, 신설동에 위치한 이곳은 대로변에 있다는 장점과 넉넉한 주차공간이 있어 방문하시기 좋습니다. 


또한 꼭 술을 드시지 않더라도 다양한 스끼다시 '죽'부터 시작해 '해물볶음우동','튀김류','메로구이' 등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참 좋은 곳입니다. 제가 '참치 맛'은 잘모르나 전반전으로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참 좋다는 점에 있습니다!

제 점수는요~ 

▷ 전체적인 음식평가 ★

▷ 분위기 

▷ 친절도 

주말 가족 외식 장소로 

한번 방문해보세요~추천합니다 ~^^


신설동 '참치공방' 위치

재밌게 읽으셨으면 아래

하트 ♡ 한번 눌러서 ♥ 채워보는 게임한번